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피코크 어향가지] 내돈내산 후기! 오~ 퀄리티 괜찮은데?! 가지튀김, 가지탕수, 지삼선 (오늘은 뭐 먹지?) 캠핑요리

캠핑

by 꿀땅콩 2021. 10. 2. 10:00

본문

반응형

캠핑 가서 먹으려고 샀던 음식 중 한 가지! 바로 신세계 이마트 피코크 어향가지! 우리 부부는 가지 튀김도 잘 먹거든요~
그래서 캠핑 가서 고기 말고 새로운 음식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이마트에서 장을 보던 중 피코트 어향가지를 발견했습니다. 우리 이번엔 이거 먹어보자! 하는 마음으로 어향가지를 집었지요~

하지만! 캠핑장에선 뭐가 그렇게 먹을게 많은지.. ㅋㅋㅋ 수많은 먹거리 중에서 어향가지는 픽을 당하지 못해 다시 냉장고로 직행~ 그렇게 몇 주가 지나!
오늘 저녁은 뭐 먹지? 고민 중에 제일 심각한 고민!! 오늘 저녁은 뭐 먹지?!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건가요??!!
그래서 픽한 이번 요리는 바로 어.향.가.지
사실 제가 피코트 어향가지를 먹지 한 달 전쯤인가? 제가 직접 어향가지와 약간? 비슷한 지삼선 이란 요리를 했었습니다. 지삼선에도 가지튀김이 들어가죠~ 그런데.. 분명 비슷한 맛이 나는데! 물론 맛도 있었습니다! 그런데 그 바삭한 가지튀김의 맛은 살리지 못했죠..😥😥 그래서 피코크 어향가지는 대기업의 맛은 뭔가 다르겠지?! 하면서 기대감이 살짝 있었더랬죠~

내용물만….ㅎㅎ
2인분 정도 되는것으로 보입니다.



자~ 준비물!
피코크 어향가지, 에어프라이기(미리 튀겨진 가지가 있기에 에어프라이기로 충분합니다. 그리고 에어프라이기 전용입니다), 양파 반 개, 청피망 반 개

양파와 피망을 같이 넣어서 조리해 먹으니 훨씬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!

에어프라이기에 어향가지를 넣고 가지가 튀겨지는 동안 저는 어향가지 소스를 준비합니다.
원래는 미리 만들어진 소스를 데워서 가지에 부어 먹기만 하면 되는 아주 간단한 요리지만 저는 약~간의 맛을 높이기 위해 냉장고에 있던 양파와 피망을 넣었습니다.
프라이팬에 양파와 피망을 깍둑 썰기를 해서 기름(식용유, 올리브유 등 원하는 데로)를 넣고 잘 볶아줍니다.
다 볶은 야채에 소스를 부어 함께 보글보글 끓여주세요!
그러는 동안 가지는 다 튀겨져 있을 것입니다.

소스는 농도가 물같습니다
소스에 양파와 피망을 넣으니 조금은 더 요리처럼 보입니다~

 

 

에어프라이기에 넣고 돌리면 준비 끝!
다음은 필립스 에어프라이기 리뷰를~~

 

아차! 여기서 저만의 팁!!

튀김요리 할 때는 두번 튀겨야 더 바삭하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?

그 부분을 에어프라이기에도 적용을 했습니다. 처음 10분을 돌리고 추가로 10분을 돌리면 됩니다. 

한번 더 돌릴 땐 가지를 뒤집어주세요!

약간의 소소의 팁이었습니다!

 



이제 예쁜 그릇을 꺼내서 가지를 잘 담은 후, 뜨거운 소스를 부어 넣습니다.
그리고 식탁에 올려 먹으면 끝!!!!
여기서 부먹파와 찍먹파의 의견이 나뉘겠지만 피코크 어향가지는 부먹을 해도 가지 튀김이 눅눅해지지 않고 바삭함이 살아있음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. 먹으면서 솔직히 놀랬습니다.
그래도 레토르트 식품이라 크게 기대는 안 했지만 양파와 피망을 넣은것은 신의 한수였습니다!
정말 집에서 일품중화요리를 느끼실수있을것입니다~

 

이건 제가 직접 만든 요리라고 해도 되겠죠?!

 



이번 저녁! 집에서 특별한 요리 피코크 어향가지를 즐기시는 건 어떠실까요?

이번에도 광고가 아닌 꿀땅콩의 내돈! 내산! 후기였습니다.
신세계 이마트 관계자분들 혹시 이 글을 보신다면.. 저 광고 좋아합니다..ㅎㅎ 특히 이마트 피코크 정말 좋아합니다😉😉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